Dongguan Litian Hardware &Electrical Co.,Ltd

플랜지 너트 와 일반 너트 의 차이

출시 시간: 2020-06-10 11:24:01  조회수: 44

차이점 플랜지면 너트와 일반 너트

육각 너트와 비교할 때 플랜지 표면 너트와 일반 육각 너트 크기와 나사산 사양이 기본적으로 동일하며, 와셔와 너트가 일체형이며 아래에서 미끄러운 단면을 방지하여 너트가 공작물 표면과 접촉하는 것을 증가시킵니다. 일반 너트 및 와셔 조합과 비교할 때 면적이 더 견고하고 장력이 있습니다. 플랜지 표면 너트 및 피팅 표면 접촉 면적이 크면 상황의 사용을 결정하고 볼트와 너트 연결이 두 부분의 편의를 연결할 때 종종 볼트 구멍 가공의 매우 큰 부분이 될 것입니다. 매우 편리합니다, 2 홀 매우 정확하지 볼트 연결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, 볼트 홀, 필연적으로 일반 너트로 이어질 수 있고 접촉 영역의 피팅이 감소, 따라서이 플랜지 표면 너트의 사용은이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. 플랜지 페이스 너트 플랜지 페이스 그루브는 접촉 영역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메커니즘의 회전에서 느슨한 효과를 방지합니다.


육각 플랜지 너트

육각 너트와 비교할 때 플랜지 표면 너트와 일반 육각 너트 크기와 나사산 사양이 기본적으로 동일하며, 와셔와 너트가 일체형이며 아래에서 미끄러운 단면을 방지하여 너트가 공작물 표면과 접촉하는 것을 증가시킵니다. 일반 너트 및 와셔 조합과 비교할 때 면적이 더 견고하고 장력이 있습니다.


플랜지 표면 너트 및 피팅 표면 접촉 면적이 크면 상황의 사용을 결정하고 볼트와 너트 연결이 두 부분의 편의를 연결할 때 종종 볼트 구멍 가공의 매우 큰 부분이 될 것입니다. 매우 편리합니다, 2 홀 매우 정확하지 볼트 연결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, 볼트 홀, 필연적으로 일반 너트로 이어질 수 있고 접촉 영역의 피팅이 감소, 따라서이 플랜지 표면 너트의 사용은이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.


플랜지 페이스 너트 플랜지 페이스 그루브는 접촉 영역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메커니즘의 회전에서 느슨한 효과를 방지합니다.

너무 이른: 패스너의 버 형성 및 제거 과정

다음 것: N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