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Litian Hardware &Electrical Co.,Ltd

패스너의 버 형성 및 제거 과정

출시 시간: 2020-06-10 11:23:39  조회수: 33

        일상 생활에서 일반적인 부분으로 패스너가 널리 사용됩니다. 패스너 사용시 품질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. 버는 패스너의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. 패스너 버는 어떻게 형성됩니까? 이 버를 어떻게 제거합니까? Litian 하드웨어 패스너는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문제를 알려줍니다.


패스너 버란 무엇입니까?
버는 작지만 제품의 품질에 직접 영향을 미쳐 좋은 제품을 " 결함있는 제품. " 파스너 버는 버너라고 부르는 파스너 표면의 미세한 금속 입자입니다.


패스너 버는 어떻게 형성됩니까?
절삭, 연삭, 밀링 및 기타 유사한 칩 가공 중에 패스너가 형성되는 경우.


패스너 버 제거 방법
패스너의 성능과 수명을 향상 시키려면 패스너를 사용하기 전에 패스너의 버를 제거해야합니다. 패스너는 일반적으로 기계 장비에서 사용되는 부품이며 중요한 부품이기도하므로 표면, 날카로운 각도 및 모서리는 매우 높은 금속 청정도를 달성해야합니다. 버를 제거하는 주요 방법은 기존의 기계적 공정, 연삭, 연마 및 자동화 수준이 다른 기타 공정입니다.


화스너의 버 (burr)를 제거하기 위해 화학적 공정이 또한 사용될 수있어서, 패스너의 품질이보다 양호하게 보장 될 수 있고, 패스너는 다수의 용기에 차례로 담길 수 있으며, 그 중 하나는 CULLYGRAT 용액을 함유한다. 간단한 담금 처리는 모든 버를 제거하고 공작물의 표면을 매끄럽고 매끄럽게 만들고 사용자에게 전례없는 고품질을 제공합니다. CULLYGRAT는 환경 친화적 일뿐만 아니라 많은 생산 및 인건비를 절약합니다.

너무 이른: 일상 생활에서의 리깅에 대한주의 ...

다음 것: 플랜지 너트 와 일반 너트 의 차이